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10 19:04
'나무시계 보우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나무시계보우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나무시계보우드' 화이트데이 세일!이 10일 오후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커플아이템 No.1, 나무로 만든 손목시계 보우드의 'Destiny'컬렉션은 나무에 ㅇㅇㅇㅇㅇㅇ기능이 추가 되었다고 하여, 프리미엄한 퀄리티를 선보이는데요. 여기서 ㅇ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나무시계 보우드'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크로노그래프'이다.

"보우드의  'Union' 컬렉션은 원료인 나무와 ㅇㅇㅇㅇㅇ를 혼합하여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을 겸비하였는데요. 여기서 ㅇㅇㅇㅇㅇ 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스테인리스'이다.

"보우드의 'Romeo&Juliet' 컬렉션은 100% ㅇㅇㅇㅇ 으로 탄생된 우드워치로 독특하고 따뜻한 아름다움을 보이는데요. 여기서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천연원목'이다.

"나무로 만든 손목시계 보우드는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브랜드입니다. 보우드가 정의한 나무시계 선물의 의미 중 '새로운 관계에는 ㅇㅇ을 소중히 하자'는 의미가 있다"의 정답은 '인연'이다.

'보우드'는 국내 최초 원목으로 만들어진 시계다. 해당 제품의 소재는 고급 가구재, 악기 등에 쓰이는 하드 우드(Hard Wood) 원목을 사용해 만들어진 것으로, 오일코팅 처리까지 더해 땀이 나거나 물이 묻는 경우의 생활방수도 가능하다.

보우드 측은 "하나의 보우드 손목시계가 완성되려면 적합한 원목을 선택하기 위해 꼼꼼히 고르는 시간, 가장 아름다운 형태의 시계로 만들기 위해 부위별 치수를 재단하고 원목을 자르는 시간, 만들어진 워치페이스, 다이얼, 백케이스, 스트랩을 연결하고 시계의 심장인 무브먼트를 조립하는 시간 등 이 모든 시간들을 필요로 한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사람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편의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0일 실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0일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