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3.11 10:27
코웨이 본사 전경.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본사 전경. (사진제공=코웨이)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코웨이는 2020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NBCI는 브랜드의 인지도 및 이미지, 소비자 충성도 등을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오염 물질 제거 성능이 뛰어난 RO 멤브레인 필터를 직수 방식으로 구현한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선보였다. 더불어 서비스 전문가 '코디'와 '코닥'을 통한 관리 서비스도 꾸준히 실시 중이다. 지난해부터는 정수기 내부를 살균하고 서비스 진행 내용을 소리와 화면으로 알리는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하며 서비스를 강화했다.

김형권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3만 명 이상 소비자가 직접 평가에 참여한 이번 수상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환경 가전 브랜드로서 위상을 공고히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