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12 08:51
순수예감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순수예감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순수예감 손소독제 5+1' 5개 사면 하나 더!는 12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OK캐쉬백 순수예감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순수예감'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5포인트가 올라간다. (단 50포인트를 받은 회차에는 5포인트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신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순수예감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닥터스 크린 겔 60ml에 함유된 에탄올은 ○○%로 감염병의 원인이 되는 바이러스를 확실히 소독할 수 있습니다. (숫자로 입력)"의 실시간 정답은 '70'이다.

10시 문제 "세이프 굿 핸드겔은 의약외품 제○○○○호로 효력을 인증받은 손 살균 소독제로, 손에서 서식하는 세균을 안전하게 살균 소독할 수 있습니다. (숫자로 입력)"의 정답은 '0800'이다.

11시 문제 "세이프 굿 핸드겔은 ○○○○이 함유되어 있어 손 소독 후 보습력에 도움을 줍니다" 정답은 '글리세린'이다.

12시 문제 "순수예감 손소독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으로 승인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손소독제입니다"의 정답은 '의약외품'이다.

오후 1시 문제 "손에 있는 ㅇㅇ만 없애도 질병의 확산을 ㅇㅇ 할 수 있습니다.(순서대로 입력)"의 정답은 '세균예방'이다.

한편, 순수예감 측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세정제 5+1 증정 이벤트를 현재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동일 상품 구매에 한해서 진행된다.

에탄올을 주성분으로 하는 손소독제를 자주 사용하면 피부 표피의 지질층을 파괴할 뿐 아니라 각질층도 날려버려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든기 때문에 보습제를 함께 사용하면 좋다.

순수예감 손소독제 5+1 이벤트 관련 OK캐쉬백 오퀴즈가 12일 출제됐다.
순수예감 손소독제 5+1 이벤트 관련 OK캐쉬백 오퀴즈가 12일 출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