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12 10:21
아이즈원 조유리 장원영 권은비 (사진=MBC M 쇼챔피언 비하인드 캡처)
아이즈원 조유리 장원영 권은비 (사진=MBC M 쇼챔피언 비하인드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써드아이(3YE)의 리더 유지가 아이즈원 조유리에 러브콜을 받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M '쇼챔피언 비하인드'의 '친해지길 바라' 코너에는 아이즈원이 출연해 친해지고 싶은 아이돌을 지목했다.

아이즈원 멤버 조유리는 “지금 같이 활동을 하고 계신 분인데, 오늘도 나오셨는지는 모르겠어요”라며 써드아이 유지를 지목했다. 이어 장원영은 “제가 언니(조유리)랑 숙소에서 같은 방을 쓰는데, 언니가 엄청 좋아한다. 저한테 써드아이 무대 영상을 보여주며 홍보까지 한다”며 유지를 향한 조유리의 팬심을 인증했다. 

조유리는 “유지 선배님, 제가 너무 존경합니다”라고 영상 편지를 남겼으며 권은비는 “아이즈원 대기실에 놀러와주세요. 우리 축제해요”라고 덧붙였다.

유지가 속한 써드아이는 지난해 5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지난 2019년 9월 17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OOMM(Out Of My Mind)'을 발매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신곡 ‘QUEEN’은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더 짙어진 써드아이만의 색깔을 담은 곡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