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12 13:15
밀크터치 카카오페이지 퀴즈 이벤트.
밀크터치 카카오페이지 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밀크터치'가 12일 카카오페이지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밀크터치 카카오페이지 문제는 "밀크터치 러브 쿠션은 24시간 무너짐 없는 ㅇㅇㅇㅇ 쿠션!"이라고 물었다. 힌트로 밀크터치 정답 글자수 4자라고 제시했다.

이번 문제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 '밀크터치'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벨벳광채'이다.

"현재40% 할인하는 러브쿠션은 사랑스러운 ㅇㅇㅇㅇ 피부의 비밀 힌트 : 밀크터치(정답 글자수 4자)"의 정답은 '비단결광'이다.

한편, 밀크터치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밀크터치 사랑해'라는 키워드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이벤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히든 링크가 노출된다. 러브쿠션 할인 이벤트는 오는 13일 자정까지 이어진다.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하트 복조리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또 구매 금액별로 배송비 면제, 손 세정제(한정 수량)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앱 실행 시 팝업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최대 1만 캐시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