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13 08:48
스마일캐시 상품권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스마일캐시 상품권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마일캐시 상품권' 두툼 할인이 13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OK캐쉬백 스마일캐시 상품권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스마일캐시 상품권'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된다. (퀴즈 예산 소신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스마일캐시 상품권 오퀴즈 9시 문제 "OK캐쉬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모바일상품권의 최대 할인율은 ○.5% 이다"의 실시간 정답은 '3'이다.

오전 10시 문제 "스마일캐시란 G마켓, ○○, G9 외 50여개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정답은 '옥션'이다.

오전 11시 문제 "스마일캐시 모바일 상품권 구매페이지 내 "스마일캐시 상품권 사용처 안내 '온라인 사용처' 중 3번째 행 오른쪽 끝에 위치한 사용처는 ○○○○○이다"의 정답은 '도미노피자'다.

12시 문제 "스마일캐시 모바일 상품권 구매페이지 내 “스마일캐시 상품권 사용처 안내<오프라인 사용처” 중 2번째 행 왼쪽 3번째 열에 위치한 사용처는 ○○이다"의 정답은 '빚은'이다.

오후 1시 정답은 두툼 이다.

스마일캐시 상품권은 이베이코리아의 현금성 통합 포인트로 '스마트비즈'에서 첫선을 보였으며, 총 4종의 금액권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상품권은 예스24, 도미노피자 등 약 100여 개의 스마일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비즈’는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모바일상품권을 발송 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사이트로, 수신자 이름을 추가하거나 원하는 배너 이미지 삽입이 가능해 선물용으로만 활용되던 모바일상품권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