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3.13 10:0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서울스토어가 13일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 전용관, ‘겟잇뷰티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

서울스토어 내 공식 오픈하는 ‘겟잇뷰티 스토어’는 겟잇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서 방송에 소개된 뷰티 제품들의 구매가 가능하다.

실제 방송 프로그램 코너에 맞춰 ‘뷰라벨’, ‘방송출연 제품’, ‘MD추천’ 3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 각각에 해당하는 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방송을 놓친 구매자들을 위해 당일 방송에서 소개된 제품들에 대한 클립 영상을 서울스토어 내 스토어에서 시청 가능해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 및 효율도를 높일 계획이다.

겟잇뷰티 스토어 개설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토어에 입점한 제품의 실제 구매 시 결제창에서 겟잇뷰티 공식 친구할인코드인 ‘겟잇뷰티’를 입력하면 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겟잇뷰티 스토어를 팔로우하고 ‘겟잇뷰티’ 친구할인코드를 입력해 구매한 이들 중 10인을 추첨하여 겟잇뷰티에서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4월 2일 서울스토어 홈페이지 내 게시판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울스토어는 지난 12월 겟잇뷰티와의 사업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스토어를 베타 오픈한 바 있다.

베타 버전 운영을 통해 기존에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됐던 상품을 선보인 것은 물론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축적해 정식 오픈을 준비해 왔다.

서울스토어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비롯한 다양한 주체가 모여 소통하는 플랫폼이라는 강점을 활용해 추후 ‘겟잇뷰티 스토어’를 통해 겟잇뷰티와 같은 채널들과 함께 신뢰도 높은 뷰티 콘텐츠를 구성하여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윤반석 디유닛 대표는 "서울스토어는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패션, 뷰티는 물론 1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