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3.13 10:23

지하 2층~지상 18층, 전용 79~110㎡, 총 1252가구 중 108가구 일반분양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석경조감도. (사진제공=한양)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석경조감도. (사진제공=한양)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한양이 13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통해 단지안내 동영상, 세대 안내 동영상, 세대별 VR 등 상세 정보가 제공되고 각종 온라인 컨텐츠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소셜 라운지가 마련된다.

세대별 VR은 기존 VR과 달리 아이소매트릭스와 평면도, 3D VR영상을 교차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는 전라남도 순천시 용당동 175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8층, 전용면적 79~110㎡, 총 125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9㎡ 163가구, 84㎡ 848가구, 98㎡ 133가구, 110㎡ 108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단지는 전라남도에서는 처음으로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을 통해 공급돼 순천 최대규모인 22만 여㎡의 공원을 접하고 있다. 단지 내 약 1.4km 순환로를 활용해 쾌적한 생활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며 사업지 인근에는 용당초, 향림중, 효산고, 팔마고 등이 인접해 있다. 인근 상권에는 학원 등 교육시설이 마련돼 있으며 순천대학교, 문화예술회관, 문화건강센터 등의 교육 인프라가 형성돼 있다.

다양한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먼저 단지는 전체 주차장을 지하화 했고 지하주차장에는 차량 및 사람이 이동할 때 밝기가 자동 조정되는 디밍시스템을 적용해 에너지 절감까지 고려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 카페와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GX룸, 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선호도 높은 4베이 판상형 구조, 남향 위주로 공급되며 타입에 따라 파우더룸, 대형 드레스룸, 알파룸,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기본제공 품목인 현관 중문과 3구 하이브리드 쿡탑, 고급감을 더한 엔지니어드 스톤 상판 마감재를 통해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각 세대에는 실내 공기질 향상을 위해 헤파필터를 내장한 환기 시스템이 제공된다. 거실에 설치된 통합형 월패드와 스마트폰 등을 통해 조명 및 온도를 제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입주민들이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도록 LED 조명을 설치할 계획이다.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는 계약자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선보인다. 계약금은 1차 1000만원 정액제로 책정했고 중도금은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는 23일 특별공급, 24일 1순위 청약, 31일 당첨자 발표가 진행되며 계약일은 4월 13일~16일까지 진행된다.

한양 관계자는 "디에스티지를 쾌적한 환경과 입지, 설계를 갖춰 순천의 대표 프리미엄 단지로 조성할 것"이라면서 "전남 1호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조성하는 만큼 순천 최대 규모 숲세권과 다양한 커뮤니티를 동시에 누릴 수 있게 해 지역민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