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3.13 16:29

DS 7 크로스백·DS 3 크로스백 전시…다양한 현장 이벤트·구매 특전 제공

DS 오토모빌이 용산 HDC 아이파크몰에서 다음 달 19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제공=DS 오토모빌)
DS 오토모빌이 용산 HDC 아이파크몰에 조성한 팝업스토어. (사진제공=DS 오토모빌)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이 용산 HDC 아이파크몰에서 13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의 전 라인업을 전시한다.

DS 관계자는 “교통과 패션, 라이프스타일의 요충지로서 2049세대 유입률이 높은 용산 HDC 아이파크몰 패션파크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DS 7 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프렌치 프리미엄 브랜드 DS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차량 전시와 함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장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 네트워크채널에 올리는 모든 고객에게 차량용 USB 충전 케이블을 제공한다. 현장 상담 고객에게는 다용도 살균소독제를 제공하며, 차량 시승을 완료하는 고객에게 DS 골프 우산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DS 3 크로스백 계약 후 다음 달 15일 이내에 출고하는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코웨이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을 증정하며, 선착순 30명에게는 5년/10만㎞ 보증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과 일부 트림에 한해 최대 14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 계약 후 DS 7 크로스백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5년/10만㎞ 보증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과 최대 510만원 추가 혜택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특전을 제공한다.

이번 DS 팝업스토어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손이 자주 닿는 도어핸들, 스티어링휠, 기어노브와 모든 버튼은 세척용 알코올로 상시 소독하며, 고객에게는 인포데스크와 차량 내 비치된 손소독제로 세척 후 차량을 조작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