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3.19 09:5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티머니가 새 학기를 맞아 ‘BT21 스쿨 티머니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CU에서 만나볼 수 있는 ‘BT21 스쿨 티머니카드’는 2만장 한정판으로 제공된다.

'BT21 스쿨 티머니카드'는 2020년 첫 번째로 출시하는 캐릭터 티머니카드이다. 자녀에게 선물할 귀여운 교통카드를 준비하는 학부모나 새로운 티머니카드로 산뜻한 출발을 준비하는 학생에게 가벼운 마음으로 선물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머니는 ‘BT21 스쿨 티머니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위메프 앱 찬스딜 ‘W캠퍼스’메뉴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BT21 스쿨 티머니카드·CU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BT21 스쿨 티머니카드’는 똑똑한 잠꾸러기 코야, 다정보스 미식가 알제이, 쪼꼬미 장난부자 슈키, 미스터리 댄싱머신 망, 천진난만 노력파 치미, 48차원 호기심 왕자 타타, 하트뒷태 반전근육 쿠키, 수호자 우주로봇 반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교복 입은 모습을 귀엽게 표현했다.

BT21 스쿨 티머니카드는 교통카드 기능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도 사용 가능해 편리하다.

CU플러스 티머니카드로서 CU 현장에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CU 매장에서 주먹밥, 도시락, 김밥, 햄버거 등 신선식품을 결제하면 현장에서 20%할인은 물론 CU 멤버십 2%적립까지 받을 수 있다.

정성재 티머니 페이먼트&플랫폼 사업부장 상무는 “’BT21 스쿨 티머니카드‘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티머니카드인 만큼 고객들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