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19 11:03
가루신이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19일 실시했다.
가루신이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19일 실시했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탄수화물 컷, 체지방 다운! 신이 선택한 '가루신이야'가 1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가루신이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가루신이야는 OOOOOO, 내장지방, 체지방량 감소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O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가루신이야'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복부피하지방'이다.

"가루신이야는 '체지방 DOWN, ㅇㅇㅇㅇ UP"을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배변활동'이다.

"가루신이야는 맛 없어서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ㅇㅇㅇ ㅇㅇㅇㅇ 맛으로 만들었어요! ㅇ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복숭아아이스티'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편, 신들의 다이어트, 갓트(GOD'T)가 봄맞이 다이어트 대란 4일 한정 이벤트를 오는 3월22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각종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한다. 또 카카오 플친 추가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탄수화물 컷, 체지방 다운! 신이 선택한 '가루신이야' 이벤트.
탄수화물 컷, 체지방 다운! 신이 선택한 '가루신이야'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