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19 11:21
체중조절용 식품 카파이듀
체중조절용 식품 카파이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현대사회에 들어와 육류 및 인스턴트 식품을 접하기 쉬워진 환경에서 체중조절, 몸관리를 꾸준히 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만은 아니다.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이 나오고 유명인들의 다이어트 후 모습이 화제가 되나 이를 직장을 다니는 일반인들이 도전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렇기에 매일 꾸준히 운동을 하지 못하는 환경의 수많은 사람들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컬러푸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컬러푸드란 건강한 몸관리를 도와주는 건강식품으로 대표적으로는 노화를 방지해주는 검은콩, 검은깨, 검은쌀, 메밀, 혈관과 위장을 깨끗하게 하는 녹차, 부추, 브로콜리, 솔잎 등이 있다.

체중조절용 식품 브랜드 카파이듀와 뉴질랜드 허브전문가(*한의사)는 7가지 컬러푸드 재료를 이용해 만든 다이어트 쉐이크를 개발해 몸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검은콩, 노랑 단호박, 하양 양배추, 발강 토마토, 초록녹차, 갈색 밀크티, 분홍 요거트를 사용해 만든 다이어트 쉐이크는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배변 활동이 원활해지도록 프리바이오틱스 역할을 수행해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카파이듀에서는 요요가 잦고 체중감량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33 다이어트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는데 33 다이어트 솔루션이란 3주의 중간 목표, 3개월의 최종 목표라는 구체적이고 단계적인 목표기간을 정해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몸이 변화를 받아들이는데 걸리는 기간이 최소 3주가 소요되기에 단기적 다이어트 후 발생하는 요요현상을 최대한 억제하고 항상성을 유지해 적응기간을 두기 위함이라고 카파이듀 관계자는 설명했다.

카파이듀 관계자는 “아주 좋은 이슬이라는 뜻의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언어인 카파이듀는 본사에서 모든 생명의 근원이 되는 이슬처럼, 인류의 건강한 아름다움의 근원이자 중요한 뷰티산업의 선구자가 되겠다는 소명을 담고 있다.”며 “제품의 개발 단계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안전한 제품이 공급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고객에 최대한의 만족감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카파이듀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내용은 판매처 몸속의밥통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