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19 13:45
오사라마켓 오퀴즈 OK캐시백 이벤트.
오사라마켓 오퀴즈 OK캐시백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사라마켓' 십만원 구매 만점 적립!이 19일 오후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오퀴즈 이벤트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 매시 정각마다 '오사라마켓'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5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오사라마켓'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오사라마켓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OK캐쉬백에서 구매 금액의 최대 20%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리워드몰 서비스인 오사라마켓의 런칭이벤트 기간은 ○월○○일까지이다. ○에 들어갈 숫자의 총 합은 얼마인가?"의 실시간 정답은 '34'이다.

오후 3시 문제 "OK캐쉬백의 리워드몰 서비스 오사라마켓은 런칭 기념으로 구매 금액의 최대 ○○○○○○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글로 입력)"의 정답은 '이십프로적립'이다.

오후 4시 문제 "OK캐쉬백 신규 서비스 오사라마켓에서는 3월 31일까지 어떤 제품이든 구매하면 전상품 10%적립 + ○○○○ 혜택을 누릴 수 있다."의 정답은 '무료배송'이다.

오후 5시 문제 "OK캐쉬백에서 구매 금액의 최대 20%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리워드몰 서비스인 오사라마켓의 마스코트 이름은 ○○○이다"의 정답은 '오사라'이다.

오후 6시 문제 "신규 서비스 오사라마켓은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리워드몰이다. (한글로 입력)"의 정답은 '오케이캐쉬백'이다.

오사라마켓은 3월31일까지 친구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추천받은 친구가 첫 구매시 친구와 내가 오케이캐쉬백 3000P가 적립된다. 오사라마켓은 전 상품에 OK캐쉬백이 적립되는 쇼핑몰이다. 최대 20%까지 적립된다.

오사라마켓 오퀴즈 이벤트가 19일 출제됐다.
오사라마켓 오퀴즈 이벤트가 19일 출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