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3.23 09:2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캐리어냉장은 피트인 냉장고에 파스텔 톤의 색상을 더해 공간은 물론 감성까지 맞춘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를 출시했다.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파스텔 톤의 화이트, 민트, 콤비 3종이며, 추후 핑크 컬러까지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캐리어냉장은 기존의 고급스러운 메탈 냉장고에서 다양한 파스텔 톤의 컬러까지 선보이면서, 나만의 공간에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감성을 추가해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넓혔다.

각종 세균과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UV 청정제균’ 기능을 탑재했다.

‘UV 청정제균’ 기능은 대장균 및 식중독의 원인을 제공하는 포도상구균을 포함한 각종 세균과 음식물 냄새를 억제하는 기능을 인증 받았다.

위생에 민감해진 소비자를 위해 반영구적인 제균 시스템을 반영함으로써 냉장고 내부의 공기 케어 기능을 한층 높여 냉장고의 안전한 내부 위생 관리가 가능해졌다.

강성희 캐리어냉장 회장은 “이 모델은 다채로운 컬러를 적용했을 뿐 아니라 ‘UV 청정제균’ 기능을 추가해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의 소비자 가격은 129만원이다. 캐리어냉장 온라인 쇼핑몰을 포함한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하이마트, 전자랜드, 홈쇼핑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