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3.23 14:18
쿠쿠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 의정부점 내부. (사진제공=쿠쿠)
쿠쿠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 의정부점 내부. (사진제공=쿠쿠)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쿠쿠가 지난 20일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를 경기 의정부에 오픈했다.

쿠쿠 관계자는 "경험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의정부 전문점을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로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의정부점은 지상 2층 규모다. 매장 1층은 제품 체험과 판매를 위한 공간이다. 쿠쿠전자의 주방 및 생활가전이 모인 '트윈프레셔 및 전기레인지존', 쿠쿠홈시스의 청정가전을 위한 '인스퓨어존', 반려동물 가구가 전시된 '넬로존', 안마의자와 팔로모 침대를 소개하는 '헬스케어존'을 만날 수 있다.

각각의 디스플레이 존에는 방문객들이 직접 써볼 수 있는 제품들이 전시 중이다. 

매장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편의 시설도 바뀌었다. 의정부점은 쿠쿠 전문점 최초로 판매 공간과 분리된 소비자 라운지와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쿠쿠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다음 달 19일까지 의정부점을 방문한 소비자에게는 제품별 구매 사은품이 나간다. 마스터셰프를 구매하면 내솥을, 전기레인지와 공기청정기를 사면 1구 인덕션과 프라이팬 2종을 준다. 가전제품을 여러 대 살 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전용 쿠폰도 제공된다.

쿠쿠 관계자는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로 바뀐 쿠쿠 의정부점은 단순 쇼핑을 넘어 소비자에게 새로운 쇼핑환경과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과 같이 그동안 궁금했던 쿠쿠의 다양한 제품들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