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3 14:4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 분당 한샘 바흐하우스, 15억 대출규제에서 제외 주택구입 자금조달 계획서 및 증빙 자료 조차  필요 없어.

작년 12월 정부에서 발표한 고강도 부동산대책에서 제외된 일부 분양 물량에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투기지역 그리고 투기과열지구에서 15억원이 넘는 주택에 대한 주택담보대출 금지와 함께, 9억원 초과 주택에 대한 LTV가 축소되는 등 까다로운 주택담보대출의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그러나 분당 구미동의 한샘 바흐하우스는 15억 대출규제의 대상에서 제외되어 LTV 기준의 금융권 대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한샘의 추가 5억 무이자 대출(2년)로 부동산 투자자의 부담이 적다. 또한, 주택구입 자금 조달 계획서 및 증빙 자료도 필요 없는 상품으로 실 거주 및 투자 상품으로 더욱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 분당 구미동 베버리힐스의 고급 타운하우스

분당 구미동의 마지막 남은 핵심 땅에 세워지는 한샘 바우하우스는 분당 고급주택타운의 마지막분양 기회로 꼽히며 상류층과 부동산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도심권 최고급 주택은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상류층의 자부심과 사회적 지위를 상징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구미동 고급주택타운은 최고급 단독주택과 유명 건축가가 설계한 고급 타운하우스가 밀집한 부촌이면서 자연과도 가까워서 부동산 투자자 뿐만 아니라, 개성적인 주거 문화를 원하는 상류층에게 인기가 매우 높다. 게다가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함께 분당의 명문학군과 학원가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주택과 아파트의 장점만을 모은, 한샘 바흐하우스

29명만을 위한 명품 타운하우스인 바흐하우스는 지금까지 와는 다른 공간에 대한 새로운 해석으로 분양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5개 층이 한 채인 수직형 구조로 각 세대마다 실내 전용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며, 편리한 실내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11m 실내 중정, 2개의 마당, 3개의 테라스 그리고 11개의 프라이빗 공간은, 단순하게 평이 넓은 삶을 넘어 평이 높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자유로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호하는 화가, 뮤지션, 연예인 등의 예술가와 함께 독립적인 작업공간이 필요한 다양한 IT 종사자들이 한샘 바흐하우스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365일 자연의 변화를 실내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가족간 원활한 소통과 함께 개인이 독립적으로 존중받는 것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공간 설계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대부분 신규 사업지 오픈을 미루거나 모델하우스 문을 닫는 상황에서도, 100% 예약자만 방문할 수 있도록 VIP라운지를 운영함에도 불구하고, 집을 보기로 한 사람들이 몰리는 등 최근의 분양 불경기에도 부동산 투자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청담동 한샘 VIP라운지에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차단을 위한 바이러스킬러 시스템을 도입하여 방문하는 고객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