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4 00:06
'하이바이, 마마!' 고보결 김태희 신동미 (사진=tvN 캡처)
'하이바이, 마마!' 고보결 김태희 신동미 (사진=tvN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하이바이, 마마!'의 고보결이 러블리 매력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민정앓이'에 빠뜨렸다.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오민정 역할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고보결이 귀여움과 애잔함을 오가는 만취 열연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하이바이, 마마!' 10회에서 오민정은 차유리 (김태희), 고현정 (신동미)과 함께 술자리를 갖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민정은 두 사람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자신의 속마음을 솔직하고 담담하게 털어놓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민정은 고현정이 유리를 가리키며 강화의 전 아내와 닮아서 불편하지 않냐는 물음에도 “안 불편해요, 그냥 궁금해요. 서우 엄마처럼”이라는 말을 한데 이어 "닮은 이분 보면 서우 엄마도 이런 사람일지 모르겠다”라고 말하며 유리에 대한 궁금함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 민정은 술에 한껏 취한 모습으로 특유의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주사를 부리는 등 두 사람과 더욱 가까워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드리우게 했다. 특히 민정은 딸 서우 (서우진 분)와 닮은 차유리를 바라보며 부러운 마음을 전하는 가 하면 “동화에 나오는 계모는 다 나쁘다. 이을 계, 어미 모, 엄마를 잇는 엄마 근데 왜 다 나쁘냐”고 말하는 등 서우를 향한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고보결은 매회 시선 사로잡는 비주얼은 물론 냉미녀의 모습부터 사랑스러움까지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단단히 사로 잡고 있다. 이에 반환점을 돌고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하이바이, 마마!' 에서 고보결은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tvN 드라마 '하이바이,마마!'는 매주 토~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하이바이, 마마!' 고보결 (사진=tvN 캡처)
'하이바이, 마마!' 고보결 (사진=tvN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