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4 08:53
에코후레쉬 10%적립 오퀴즈 실시.
에코후레쉬 살림은 장비빨 생필품데이 오퀴즈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에코후레쉬' 살림은 장비빨 생필품데이!가 24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OK캐쉬백 에코후레쉬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에코후레쉬'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5포인트가 올라간다. (단 50포인트를 받은 회차에는 5포인트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신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에코후레쉬 오퀴즈 9시 문제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특가 페이지에 들어오면, 가장 첫번째로 노출되는 상품은 ○○○○○○이다. ○안에 들어갈 상품명은?(수식어 제외)"의 실시간 정답은 '곰팡이제거제'이다.

오전 10시 문제 "오퀴즈와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에코후레쉬 생필품 데이는 높은 혜택의 할인뿐만 아니라 첫 주문고객에 한하여 최대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5000'이다.

오전 11시 문제 "에코후레쉬의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생필품데이는 최대 5,000원 할인쿠폰 뿐만 아니라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으면 최대 ○○%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10'이다.

12시 문제 "에코후레쉬의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생필품데이 특가는 최대 ○○%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 ○○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79'다.

오후 1시 문제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특가 페이지에 들어오면, 맨 마지막으로 노출되는 상품은 ○○○○○ 이다. ○안에 들어갈 상품명은?(수식어 제외)"의 정답은 '천연탈취제'이다.

한편, 살림은 장비빨 살림걱정 덜어주는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이벤트는 3월 24일 단 하루 실시되며 최대 79% 할인해준다. 또 어플을 설치하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에코후레쉬' 살림은 장비빨 생필품데이
'에코후레쉬' 살림은 장비빨 생필품데이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