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4 15:18
커버낫 크림진 무신사 랜덤쿠폰.
커버낫 크림진 무신사 랜덤쿠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커버낫 크림진'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가 24일 실시됐다.

이날 무신사 측은 "커버낫 데님 컬렉션에서는 아티스트 7인이 커스터마이징 한 DIY 크림진 중 아크릴 물감을 사용해 꽃무늬를 그려 봄을 담은 아티스트는 누구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힌트는 검색창에 '커버낫 크림진'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가수빅원'이다.

"버낫 무신사 한정 데님 11종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SNS 공유 이벤트의 당첨자는 몇 명일까요?"의 정답은 '5'이다.

이벤트는 5만장 한정 최대 81% 랜덤 쿠폰과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한편, 국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각 산업에서 중심을 잡고 있는 7명의 셀러브리티와 함께한 크림진 커스터마이징 컬렉션을 24일 무신사를 통해 선보인다.

커버낫과 협업을 진행한 7명의 셀레브리티는 현아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스타일리스트 정설, 젠틀몬스터 계열 뷰티 브랜드 탬버린즈 비주얼 디렉터 이정연, 10CM & 프라이머리 앨범 자켓 등 여러 아티스트와 영상, 콜라쥬 등 다양한 형태로 협업하는 아티스트 성휘, 커스텀 아티스트이자 아우디, 반스 등과 협업한 일러스트레이터 & 페인터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현예슬, 구독자 40만 명의 유튜버이자 퍼스널 스타일리스트인 깡스타일리스트, 아이즈 매거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진표, VMC 소속 래퍼 빅원 등 각 산업에서 중심을 잡고 있는 셀러브리티들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