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3.25 08:2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테팔이 와이드 기름 배출구로 기름을 쏙 빼줘 더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 저지방 프라이어 2종을 출시했다.

저지방 프라이어 2종은 디지털 버튼 방식의 풀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이지프라이 디럭스’와, 기존 기계식 다이얼 방식을 적용한 ‘이지프라이 클래식’이다.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이지프라이 디럭스는 깔끔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적용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에는 총 8가지 자동 조리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이지프라이 클래식은 설정한 온도와 시간에 도달하면 램프가 꺼져 쉬운 조리는 물론 누구나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5중 열선으로부터 나오는 강력한 열풍이 바스켓의 에어 홀을 통해 순환해 기름 없이도 단시간에 더욱 바삭하고 건강 튀김 요리를 완성해 준다.

와이드 기름 배출구와 5개의 그릴선이 기름을 빠르게 내려주고, 기름이 그릴에 고이지 않게 도와줘 담백하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XL 사이즈의 4.2ℓ 용량으로 6인분 요리도 한 번에 만들 수 있어 실용적이며, 분리 가능한 그릴과 바스켓은 논스틱 코팅을 사용해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다.

80℃~200℃의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가장 맛있는 온도로 조리가 가능하며, 최대 60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다양한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이지프라이 디럭스는 하이마트, 아웃렛,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지프라이 클래식은 홈플러스, 이마트, 아웃렛, 쿠팡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