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5 10:04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25일 실시했다.
라씨엘르 좁쌀블랙헤드 OUT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25일 실시했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라씨엘르 좁쌀, 블랙헤드 OUT!#깐달걀#약산성칠곡이세안!이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라씨엘르 좁쌀, 블랙헤드 OUT'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한번의 세안으로도 건강하고 편안해지는 칠곡이는 단백질과 같은 ㅇㅇㅇ 효소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케어 및 풍부한 수분감으로 바른 피부로 도와주는데요, 여기서 ㅇㅇㅇ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라씨엘르 좁쌀, 블랙헤드 OUT'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엔자임'이다.

"칠곡이에 들어있는 곡물 중 비타민E 영양소를 함유한 곡물 성분은 ㅇㅇㅇㅇㅇ 입니다. 여기서 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옥수수전분'이다.

"칠곡이에 들어있는 곡물 중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곡물성분은 ㅇㅇ입니다. 여기서 ㅇㅇ는 무엇일까요?"는 '쌀겨'이다.

"칠곡이에 들어있는 곡물 중 수분 흡수력이 뛰어난 곡물 성분은 ㅇㅇ이다"의 정답은 '귀리'이다.

라씨엘르 측은 7가지 곡물 71%가 든 저자극 효소 파우더 워시 칠곡이를 3000개 한정 50% 할인 이벤트 중이다. 또 칠곡이와 모공브러시 52% 더블할인 이벤트도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라씨엘르 좁쌀, 블랙헤드 OUT!#깐달걀#약산성칠곡이세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라씨엘르 좁쌀, 블랙헤드 OUT!#깐달걀#약산성칠곡이세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