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3.25 09:5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리큅이 봄을 맞이해 ‘아이와 함께, 리큅과 함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리큅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 11번가, G마켓 등 오픈 마켓에서 진행된다. 

이벤트는 리큅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게시물에 리큅 제품을 활용해 아이와 함께한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다양한 간식을 간편하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리큅 주방가전 벨지안 와플메이커 또는 투명 뚜껑이 있는 듀얼 에어프라이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하는 리큅 벨지안 와플메이커는 집에서도 정통 벨기에식 와플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4단계 브라우닝 컨트롤 기능을 이용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와플뿐만 아니라 식빵이나 찬밥을 활용한 토스트 와플, 누룽지까지 다양한 간식을 간편하게 제조할 수 있다.

리큅 듀얼 에어프라이어는 상, 하단 듀얼 히팅 방식으로 그릴, 팬, 오븐으로 활용 가능해 튀김, 구이, 국이나 찜, 베이킹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다재다능한 에어프라이어 제품이다. 조리과정을 볼 수 있는 내열 유리 덮개가 있으며, 연기, 냄새, 튐 방지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