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0.03.26 10:24
SK텔링크가 오는 27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자사 알뜰폰 서비스 'SK세븐모바일'용 무약정 유심카드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Sk텔링크)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SK텔링크가 오는 27일부터 전국 CU 편의점 매장에서 자사 알뜰폰 서비스 'SK세븐모바일'용 무약정 유심카드 판매를 시작한다.

CU 매장에서 판매할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은 월 음성 100분·문자 100건·데이터 1GB를 사용할 수 있는 초저가 요금제부터 웨이브·플로 등 미디어 콘텐츠를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웨이브·플로 무제한 유심'까지 다양하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무약정 유심을 구입한 뒤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하면 된다. 가입을 마치면 쓰던 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부담 없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SK텔링크는 CU 진출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CU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구매해 개통한 모든 고객에게 정관장 홍삼원 1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등 제휴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매월 최대 2만 2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광주 SK텔렝크 MVNO사업본부장은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으로 유심 판매처를 확대했다. 변화하는 알뜰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유통망을 혁신하고, 차별화 제품을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