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3.26 10:5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질경이 유기농 개똥쑥 여성청결제 ‘오가니스파 워시’와 ‘마음 생리대’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추가로 입점했다. 

‘오가니스파 워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만 판매되며, 폼타입은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질경이는 태교 여행을 가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것에 주목해 ‘오가니스파 워시 폼’과 ‘썬샤인 톤 업 크림’으로 구성된 면세점 단독 세트 ‘MOM편한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질경이 ‘오가니스파 워시’는 매일 샤워할 때 마다 자연 속에서 스파를 즐기듯 상쾌하고 편안함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은 유기농 여성청결제다.

쫀쫀한 제형의 젤 타입과 이번에 신규 론칭한 부드러운 폼 타입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녹차수, 다마스크장미꽃수, 히비스커스 꽃, 옐로우체이스트위드 추출물 등 10가지 유기농 성분을 담았으며, 유기농 화장품 세계 통합 인증기관인 코스모스 인증을 완료했다.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개똥쑥 추출물’과 우리 땅 강화에서 자란 ‘강화사자발약쑥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마음 생리대’는 국내 1호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를 사용한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일명 ‘에어콘 생리대’로 불린다.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탄력성으로 오랫동안 형태를 유지해 편안함을 선사하며, 피부 친화적 자연 유래 커버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