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6 11:13
타미진스 무신사 한정 발매 무신사 랜덤쿠폰.
타미진스 무신사 한정 발매 무신사 랜덤쿠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타미진스 무신사 한정 발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가 26일 실시됐다.

이날 무신사 측은 "'타미진스 X 루니툰즈 캡슐 컬렉션' 중 '베이직 콜라보 로고 범백'의 가격은 얼마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힌트는 검색창에 '타미진스 무신사 한정 발매'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이번 퀴즈의 실시간 정답은 '85000'이다.

"'타미진스 X 루니툰즈 캡슐 컬렉션'은 클래식 로고와 유머러스한 OOO으로 완성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그래픽'이다.

"타미진스 브랜드숍 좋아요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인기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총 몇 명일까요?"의 정답은 '3'이다.

타미진스 X 루니툰즈 랜덤쿠폰 이벤트는 5만명 한정 최대 78% 할인이 제공된다.

한편,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가 영화 배급사인 ‘워너 브러더스’와 협업해 ‘타미진스X루니툰’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섬 관계자는 “타미진스와 루니툰은 아메리칸 팝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콘이다. 1990년대 스트리트 웨어를 모티브로 한 상품들에 루니툰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재미있게 녹여냈다”고 설명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티셔츠(4개 모델), 스웨트 셔츠(3개 모델), 스니커즈(2개 모델) 등 22종의 남녀 상품과 후드 티셔츠(2개 모델), 데님 재킷(1개 모델) 등 15종의 키즈 전용 상품이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타미진스 로고와 루니툰 캐릭터가 함께 배치된 ‘아이코닉 티셔츠’, 앞면에 루니툰 캐릭터가 화려하게 프린트된 ‘크롭 후디’, 루니툰 캐릭터 디자인의 백팩과 스니커즈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