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20.03.26 11:30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새로운 광고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새로운 광고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신규 광고는 27일부터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광고는 아이유와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친구 같은 이슬방울을 형상화해 발랄하고 경쾌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아이유와 이슬방울의 매력을 극대화해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광고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간다는 전략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의 역대 모델 중 가장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은 아이유와 함께 감정을 나누는 친구 같은 이슬방울을 형상화했다"며 "마시는 순간에도 깨끗하고 다음날에도 숙취없이 깨끗하게 사라지는 참이슬의 강점을 즐겁고 경쾌한 톤으로 표현했으니 재밌게 광고를 감상해주시고 참이슬을 마실 때도 광고의 감성을 떠올려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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