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3.26 12:08
엔씨의 새 공식 홈페이지.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의 새 공식 홈페이지.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엔씨소프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했다.

엔씨는 새 홈페이지 입구에 신규 기업 이미지(CI)를 적용했다. 

엔씨 관계자는 "새로운 CI에 담긴 장인정신과 열정, 끊임없는 도전의 의미를 바탕으로 기업 철학과 가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하려 했다"고 말했다. 엔씨는 지난 1월 7일 CI를 리뉴얼한 바 있다.

연혁 페이지에는 스토리가 들어갔다. 경계를 넘어서(2017~현재), 세상과의 연결(2011~2016), 더 넓은 세계로(2003~2010), 확신의 도전(1997~2002) 네 가지 분야로 나뉘어 각각 테마에 맞는 연혁이 정리됐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엔씨 브랜드의 슬로건인 '미래를 보는 창'과 기업 가치, 미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 21 모멘츠 페이지에서는 과거와 현재의 엔씨를 21개의 주요 키워드로 정리했고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는 게임, 캐릭터 등 브랜드별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홈페이지 인트로 페이지에는 웹GL 기술이 들어가 흥미로운 시각 효과를 준다. PC와 모바일 등 플랫폼과 기기에 따른 제약이 없도록 최적화된 UI, UX도 도입됐다. 

엔씨는 글로벌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추가로 영문, 중문, 일문 페이지도 열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