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6 13:10
파세코 바디드라이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파세코 바디드라이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파세코 바디드라이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26일 출제됐다.

이날 파세코 바디드라이어 캐시슬라이드 퀴즈 "창문형에어컨으로유명한 파세코! 신박한 바디드라이어로 돌아왔다! ㅍㅅㅋㅇㄹㅂㄷㅇㅂㅌ"라고 물었다.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늘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초성퀴즈의 힌트는 네이버에 '파세코 바디드라이어'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파세코얼리버드이벤트'이다.

파세코가 샤워 후 빠르고 간편하게 몸을 말릴 수 있는 ‘바디드라이어'를 출시했다. 파세코 바디드라이어는 샤워나 목욕 후에 수건이 아닌 쾌적한 자연바람으로 몸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말려 주는 제품이다. 샤워 후 발판 위에 올라서면 여름에는 자연풍으로 시원하게, 겨울에는 온풍으로 따뜻하게 올라오는 강력한 수직형 바람이 온 몸 구석구석을 휘감아 샤워 후 몸에 남아 있는 물기를 빠르고 완벽하게 제거하는 방식이다. 

파세코 바디드라이어는 초속 34m의 강력한 바람을 이용함에 따라 출근준비로 바쁜 아침 샤워 마무리 시간을 반 이상 절약 할 수 있고, 발판 위에 서있기만 하면 됨에 따라 허리를 구부리거나 움직이기 힘든 임산부나 어르신들에게 더욱 유용하다. 특히 파세코 바디드라이어는 최근 개인의 위생과 건강을 중요시하는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완벽한 바디 드라이(몸 건조)를 통해 습진 등 피부질환 예방하고 피부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을 제공한다.

파세코 바디드라이어는 몸을 굽히지 않고 발가락으로 가볍게 원하는 풍량(3단계)과 자연풍/온풍을 선택할 수 있고, 직관적인 LED 터치 디스플레이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작동할 수 있도록 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특히 최대 150kg의 하중도 견딜 수 있는 튼튼한 설계, 10kg 이상부터 작동하는 ‘자동On/Off모드’, 동종 제품 중 최고 등급인 IPX4 등급 생활방수, 53cm의 넉넉한 발판, ‘과열 방지 시스템’ 등 안심설계로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세코 바디드라이어
파세코 바디드라이어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