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6 13:26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노아 (사진=에이픽엔터테인먼트)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노아 (사진=에이픽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배우 이노아가 출연한다.

26일 소속사 에이픽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노아가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은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아는 이십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고있으며 생로병사가 모여 있는 ‘병원’이라는 공간 속 수많은 사람들의 희로애락을 담아낸 작품이다. 

우리의 인생과 닮은 병원에서 한 사람, 한 사람의 소중한 이야기를 통해 감동이 아닌 따뜻한 공감과 작은 위로를 전한다.다양한 삶, 다채로운 사연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을 때로는 웃으면서 또 때로는 눈물 흘리며 마음 편하게 볼 수 있다.

이노아는 극 중 외과병동 간호사 이영하 役 으로 수간호사 송수빈의 오른팔로, 선배들이 가장 믿고 의지하는 10년차 간호사다. 솔선수범과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문제가 생기면 제일 먼저 달려오고, 궂은일이라고 마다한 적 없으며, 그야말로 일당백의 역할이다.

이노아는 2018년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로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했으며 이어 OCN ‘신의퀴즈:리부트’TV조선 ‘조선생존기’ SBS ‘아무도 모른다’ 등 작품을 출연하여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있는 신예 배우다.

이노아는 소속사를 통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캐스팅 되어 감사드리며 신원호PD 님과 이우정 작가님 좋은 배우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며 열심히 작품에 임하겠다” 밝혔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