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6 14:02
몬스터 클리어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몬스터클리어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몬스터 클리어겔 단 하루 2+2이벤트!가 2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몬스터 클리어 겔은 제품에 자신이 있어 구매 후 사용하셨더라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OO일 이내 환불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몬스터 클리어겔'를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30'이다.

"몬스터 클리어 겔은 괴물같은 접착력으로 아주 무거운 ㅇㅇㅇ 6병도 부착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ㅇㅇㅇ에 들어가는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리터'이다.

"괴물같은 강력한 접착력의 몬스터 클리어 겔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21~38도 사이의 ㅇㅇㅇㅇ에서 사용해야 하는데요"의 정답은 '적정온도'이다.

한편, 몬스터 클리어겔은 3월26일14시부터 3월27일14시까지 2+2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클리어겔은 초기 부착할 시 적정온도(21도~38도)에서 사용해야 한다. 부착하는 표면이 벽지, 부서지기 쉬운 표면, 특수 코팅 표면, 수분과 유분이 있는 표면에는 사용을 금한다. 또 먼지, 지문, 오늘을 깨끗이 제거하고 사용하면 좋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