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6 16:0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변지점프를하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변지점프를 하다! 전참시 용이매니저의 34kg 감량비결이 2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6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용이매니저는 '변지점프를 하다'와 함께 허리 사이즈 OO인치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변지점프를 하다'를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12'이다.

"용이매니저는 전참시에서 ㅇㅇㅇㅇ 로 혼자만 번지점프대위에 오르지 못한 경험이 있습니다"의 정답은 '체중과다'이다.

"용이매니저는 차전자피 ㅇㅇ ㅇㅇㅇㅇ로 자신감을 되찾았습니다. ㅇㅇ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쾌변다이어트'이다.

HADA 측에 따르면 3월 29일까지 봄 맞이 할인혜택으로 변지점프를하다 2박스(한달분)를 최대 70% 할인한다. 또 회원 가입시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무료배송 서비스도 추가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의 용이매니저(본명 이관용)가 차전자피 다이어트로 30kg 감량에 성공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전참시 매니저들과 떠난 가평 여행에서 혼자만 번지점프대 위에 오르지 못했다. 제한 몸무게는 105kg인데 본인은 이를 훨씬 초과한 120kg에 달했기 때문이다. 이에 용이 매니저는 “몸무게 때문에 다른 매니저들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쌓지 못했다. 방송에서는 드러나지 않았으나 당시 아쉬움이 매우 컸다”고 전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변지점프를 하다! 점참시 용이매니저의 34kg 감량비결
변지점프를 하다! 점참시 용이매니저의 34kg 감량비결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