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7 08:48
OK캐쉬백 오락 돈버는 만보기 오퀴즈 실시.
OK캐쉬백 오락 돈버는 만보기 오퀴즈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OK캐쉬백 오락 돈버는 만보기, 오늘걸음 2배 적립 이벤트!가 27일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OK캐쉬백 오락 돈버는 만보기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오락 돈버는 만보기'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적립이 되지 않는다. 또 친구에게 퀴즈를 공유하면 1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이제 오락에서 ○○○ ○○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걷기만해도'이다.

오전 10시 문제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구하세요. 오락만보기에서 하루 최대 ○○P 적립이 가능하며, 함께 걷기 매칭 성공 시 30일 동안 최대 ○○○○P 적립 가능하다"의 답은 '1220'이다.

오전 11시 문제 "만보기 이벤트에서 "○○ ○○○○ ○○" 버튼을 클릭하면 친구를 추천하여 함께 걷기 매칭 성공 시 포인트를 2배 적립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친구초대하러가기'이다.

12시 문제 "만보기 이벤트에서 초대받은 추천코드는 ○○시간 안에 입력해야 한다. (숫자)"의 정답은 '24'이다.

오후 1시 "만보기로 쌓은 포인트는 ㅇㅇㅇㅇㅇ 을 클릭하고 팝업창에서 초록색 아이콘을 오른쪽으로 슬라이드해야 적립받을 수 있다" 정답은 '동전아이콘'

'돈버는 만보기 건강도 얻고 포인트도 얻고' 오락이란 만보기·잠금 화면·게임을 통해 OK캐쉬백 포인트를 모으는 안드로이드 전용 앱이다. 적립된 캐시로 여러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하루 만보를 걸으면 20P, 한 달에 600P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