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3.27 10:3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아레나캐스트가 발행한 GDC 토큰 프로젝트가 크로스앵글의 토큰 정보공시 플랫폼 쟁글과 제휴를 체결했다

크로스앵글과의 제휴를 통해 GDC 토큰 정보 및 뉴스는 쟁글 플랫폼, 제휴 거래소, 홀더, 사용자들에게 공시된다.

GDC 토큰 프로젝트는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소비를 위한 토큰으로 게임, 미디어, 스트리밍 콘텐츠, 기프트 카드, 모바일 선불카드, 엔터테인먼트 등 콘텐츠 산업에서 통합적 소비 수단 유틸리티 토큰을 제공한다.

GDC 토큰 프로젝트는 디지털 콘텐츠 분야에서 직접 개발 및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통해 확대하고 있다. 

쟁글은 블록체인 프로젝트에게서 정보를 받아 사업, 토큰 정보와 뉴스 등의 공시 정보를 투명하게 전달해주는 플랫폼이다.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프로젝트의 사업, 기술, 블록체인 관점에서 역량과 성과를 평가할 수 있는 지표를 제공한다.

GDC 토큰 프로젝트는 쟁글과의 제휴를 통해 사용처에 대한 정보와 토큰에 대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런 킴 GDC 프로젝트 대표는 “신뢰가 핵심인 블록체인 산업에서 투명성을 제고해주는 쟁글 프로젝트와의 제휴로 GDC 또한 산업과 투자자간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사업적 마일스톤을 달성하고 공개하여 시장에 반영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