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7 11:04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파킹통장으로 딱!이 2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매달 이자를 지급하기 때문에 OOOO를 볼 수 있습니다.(결산지급)"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파킹통장'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복리효과'이다.

"사이다뱅크 PAY백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아무런 실적조건 없이 전국 모든ATM(OO, OOO, OOO) 수수료가 무료!OOOOOOOO를 순서에 맞게 쉼표없이 차례대로 붙여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은행편의점지하철'이다.

"사이다뱅크에서는 신용등급, 금융사 대출현황, 카드 사용 현황, 금융사 연체 정보 등 다양한 신용정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ㅇㅇㅇㅇㅇㅇㅇ 를 조건없이 무료로 제공합니다"의 정답은 '신용정보서비스'이다.

마지막 문제 "간편충전서비스는 ㅇㅇㅇㅇ 타 은행 내 계좌에서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으로 즉시 돈을 갖고 올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의 정답은 '이체없이'이다.

파킹통장이란 자동차를 잠깐 주차하듯 단기간동안 돈을 넣어두고 원할 때 마다 인출할 수 있는 고금리 자유 입출금통장을 말한다. 적은 돈을 짧게 맡겨도 금리까지 확실하게 챙길 수 있어 최근 파킹통장에 대한 관심이 점차 늘고 있다.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조건 없이 연 2%의 높은 금리를 제공하며 가입자수를 늘리는데 효자상품 역할을 톡톡히 했지만 현재 코로나19 여파로 금리인하가 초읽기에 들어갔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사이다뱅크 입출금 파킹통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이다뱅크 입출금 파킹통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