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8 10:12
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강예슬 커버 영상이 화제다. (사진=유튜브 캡처)
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강예슬 커버 영상이 화제다. (사진=유튜브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강예슬 버전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가 공개됐다.

27일 강예슬은 공식 유튜브 채널인 '강예슬 Official'을 통해 '미스터트롯' 2위 영탁의 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커버한 영상을 올려 시선을 집중시켰다.

강예슬 버전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야근 때문에 바쁘다며 전화를 끊은 남자친구를 위해 도시락을 들고 사무실을 방문한 강예슬이 그의 바람 현장을 포착, 분노를 표출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영상 속 강예슬은 다양한 장소를 오가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예슬은 야근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도시락을 직접 싸며 설레어 하는 모습부터, 남자친구가 바람이 난 사실을 알게 된 후 분노를 폭발시키는 모습까지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구사하며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한다.

또한 야근을 핑계로 다른 여자를 만나는 남자친구 역할의 내레이션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훈훈한 외모와 자연스러운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호창이 까메오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가사 역시 깨알 재미를 더한다. 강예슬은 남성 버전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가사를 여성의 입장에서 재해석했고, 개사한 노랫말에는 “해산물은 싫다며, 알레르기 있다며, 그것 때문에 내 입맛 바꿔버렸는데 지금 네 입엔 왜 낙지가 춤을 추니? 댄싱퀸”이라며 ‘반전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내용이 더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해당 커버 영상은 지난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가수 강예슬이 ‘미스트롯’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가수 영탁의 노래를 커버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게 다가온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예슬은 촬영에 앞서 의상과 소품 등을 직접 준비하며 커버 영상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의욕을 보였다고. 늦은 시간까지 지속된 촬영에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며 활기차게 촬영을 이어간 강예슬 덕분에 현장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러블리한 매력과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강예슬은 최근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소식을 전하기도. 음악 프로와 예능, 광고, 커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에 끊임없이 도전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강예슬이 앞으로 보여줄 또 다른 활약에 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