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7 14:2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일반 가정에서 매일 나오는 음식물쓰레기는 냄새와 벌레꼬임 등 가정주부에게 많은 고민과 스트레스를 안겨준다. 그렇다고 매번 나올 때마다 바로 버리기에는 불편함과 번거로움이 클 수밖에 없다.

이에 이러한 고민과 스트레스를 완벽히 해결할 대안으로, 싱크대 아래 설치해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는 가정용음식물처리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현재 다양한 브랜드에서 음식물처리기가 시중에 나와있지만, 그 중에서도 오랫동안 꾸준히 관심 받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황금맷돌을 빼놓을 수 없다.

황금맷돌 음식물분쇄기는 고급사양인 BLDC 모터를 적용해서 내구성은 높이고 효율은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BLDC 모터는 브러쉬가 없어 마찰로 인한 소음을 한층 더 줄여 부드럽고 조용하며, 소음 방지캡으로 한번 더 소음을 차단시켜 준다. 그리고 음식물쓰레기처리기에 적용된 과전류 차단장치와 3중 안전 방수 시스템 등을 통해 잔고장률도 크게 낮췄다. 또한 전기세와 수도세도 월 천원 미만으로 유지비용이 매우 저렴하며, 모든 부품은 100% 국산으로 국내에서 생산 및 제조된다.

현재 황금맷돌 다이렉트몰에서는 최신형 음식물처리기 `프리미엄 560s`를 포함해 라벤더, 슈퍼디럭스 등 대상으로 일시불 특가 및 렌탈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황금맷돌 `프리미엄 560s` 구입시, 일시불은 공동구매 특가 혜택을, 그리고 렌탈은 48개월 19,800원, 39개월 24,400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혜택으로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렌탈로 구입시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매달 13,000원을 할인 받아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황금맷돌 다이렉트몰에 방문하거나 2012년부터 8~9년간 국내 최대 공구를 진행중인 커뮤니티 네이버카페 `전공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황금맷돌 다이렉트몰은 자사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신속한 음식물쓰레기분쇄기 설치부터 불편함 없는 AS 등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전국 70개 지점을 통해 직접 관리 및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황금맷돌 다이렉트몰 또는 전공협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