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28 09:12
하이에나 (사진=SBS)
하이에나 (사진=SB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디셈버 DK가 '하이에나'에 감성을 더한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셈버 DK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OST Part.09(파트.09)인 '인기척'이 공개된다. 

'인기척'은 항상 그리워하며 사랑하는 사람의 인기척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은 록 발라드다. 특히 디셈버 DK만의 폭발적인 고음과 가창력은 물론 다이내믹한 편곡, 서정적인 가사 등이 특징이다. 

디셈버 DK만의 명불허전 음색과 감정을 전할 ‘인기척’에는 거미의 ‘호텔델루나’ OST인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HYNN(박혜원), 디셈버 DK ‘별이 될게’ 등을 히트시킨 캥거루 프로듀서와 유주, 로꼬의 ‘우연히봄’, 송하예 ‘니 소식’, 시스타 ‘나혼자’ 등을 히트시킨 똘아이박 프로듀서가 의기투합했다.

‘하이에나’ OST로 다시 한 번 대중을 사로잡을 디셈버 DK는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언제나 사랑해’, ‘별이 될게’, ‘거짓말’, ‘니 품에 닿기를’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김혜수 주지훈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연출 장태유/제작 키이스트(대표 박성혜)]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