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3.30 08:3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리아센터의 영상제작팀 'B급공장'은 Sh수협은행에 세대공감프로젝트 웹드라마 2편을 제작해 공급했다.

웹드라마 2편은 밀레니얼과 꼰대간의 속마음을 내레이션기법으로 시청자에게 제시해 많은 공감과 성원을 이끌어 냈다.

Sh수협은행은 유튜브 '웹드라마' 등과 같은 영상 콘텐츠 등을 통해 세대공감을 더해 나갈 계획이다.

기업들의 유튜브 마케팅이 꼭 필요한 시대에 코리아센터는 영상 및 콘텐츠 제작 기술이 결합된 퀄리티 높은 영상을 제공하고 창업부터 광고 마케팅까지 원스톱 토털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센터 B급공장은 쇼핑몰 플랫폼 메이크샵 서비스의 광고 영상을 중심으로 제작하면서 특유의 B급감성을 인정받아 하남돼지집, 젝시믹스, 에누리 가격비교 등의 유명기업을 비롯하여 대기업들과도 함께 일해왔다.

B급공장은 기업들의 유튜브 콘텐츠뿐 아니라 TV광고급 영상까지 메이저 에이전시 못지 않게 웰메이드급 영상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영민 코리아센터 B급공장 총괄팀장은 "B급공장은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우수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