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3.30 08:5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미소가 제공하는 이사 청소 서비스 이용률이 전년 동기간 대비 3배 증가했다.

미소는 올해 1월부터 이사 청소 서비스가 크게 증가해 3월까지 작년 대비 281% 증가했다고 밝혔다.

미소가 이사청소 서비스를 2017년 출시한 이후 가장 높은 거래 규모다.

미소의 이사 청소 서비스의 특징은 편의성이다.

미소 앱과 웹을 통해 원하는 시간, 날짜에 이사 청소서비스를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이사에 앞서 여러 청소팀으로부터 일일이 견적을 받고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평당 1만 900원에 신뢰성 있는 정가 제도를 실시한다.

미소는 이사 입주 당일에 한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전문 검수 및 AS를 제공하고, 평점 리뷰 기능으로 품질향상을 꾀한다.

서비스 지역은 서울·인천·경기도 전역이다.

최근 에어컨, 세탁기 등의 가전 제품 청소 문의도 늘어나고 있어, 내달 12일까지 ‘에어컨 청소 얼리버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어컨을 완전 분해해 에어컨 전용 세정제 도포 및 고압세척기로 냉각핀의 묵은 때까지 세척 및 건조한 후 모든 부품을 재조립, 정상 작동까지 확인한다.

빅터 칭 미소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개인 뿐만 아니라 가정 위생관리의 중요성이 함께 대두되고 있어 봄 이사철을 맞아 이사 청소를 비롯하여 가전제품 청소 문의가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다라”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