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20.03.30 11:28

올해 결제 실적 없는 고객 대상으로 4월중 ‘#마이태그’로 12만명 선착순 응모 가능

(사진제공=비씨카드)
(사진제공=비씨카드)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비씨카드는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실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4월 30일까지 페이북 앱 내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비씨 신용·체크카드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마다 10% 캐시백(1인당 5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12만명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으로 TOP포인트 5만점(100명) 및 1만점(200명)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5월 중 개별 안내하고 포인트를 적립할 예정이다. TOP포인트는 이용대금 차감, 제휴 가맹점 할인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된 계좌로 입금도 가능하다.

한편 비씨카드 고객 모두에게 무이자할부 혜택을 준다. 온라인 가맹점에서 비씨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또한 4월 30일까지 연 매출 5억원 이하의 중소영세가맹점에서 비씨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장길동 비씨카드 마케팅본부장은 “비씨카드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비씨카드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혜택 가득한 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