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30 11:00
'프리미엄 덴칼케어 이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프리미엄 덴칼케어 이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프리미엄 덴칼케어 이닥' 일상 필수템 언제까지 팔 흔들고 있을래 이닥 비기닝세트!가 30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이닥’의 비기닝세트는 [본체+칫솔모2개+충전기+에브리데이 민트치약+휴대용케이스] 구성의 세트 상품입니다. 이러한 이닥의 전동칫솔은 일반적인 회전방식이 아닌, 미세한 진동이 공기 파동을 일으켜 함께 진동하는 OOOO방식인데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프리미엄 덴칼케어 이닥'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음파케어'이다.

"이닥 음파전동칫솔은 사용시 2분후 칫솔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는데요. 구강 4구간의 꼼꼼한 양치를 위해 ㅇㅇ초가 되면 0.1초 정도 잠시 멈춰서 구간변경 타이밍을 알려줍니다"의 정답은 '30'이다.

"이닥 비기닝세트에 구성품중 하나인 이닥 에브리데이 치약(민트향)은 인체에 유해한 설페이트 계면 활성제를 첨가하지 않고 오직 OOOOOOO만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OOOOOOO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천연계면활성제'이다.

"칫솔모는 강한 압력으로 닦거나 오래될 경우 마모되어, 올바른 주기에 맞추어 정기적인 칫솔모 교환이 반드시 필요한데요. ‘이닥’ 은 이에 맞춰 고객맞춤 구성과 주기에 맞춘 OOOO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주기에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이닥의 OOOO서비스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정기배송'이다.

프리미엄 덴탈 케어 브랜드 이닥(E:DAC)이 코로나바이러스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30일 단 하루 비기닝세트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최대 40%할인을 진행하는 품목인 이닥 비기닝세트는 [본체+칫솔모2개+충전기+에브리데이 민트 치약+휴대용케이스] 구성의 음파전동칫솔 세트상품이다. 

이닥(E:DAC) 음파 전동 칫솔은 일반전동칫솔 대비 세정력 및 설태∙구취 제거력이 보다 높으며, 칫솔모 끝단을 라운딩 처리한 미국 듀폰사 칫솔모를 사용한 부드럽고 강력한 음파 전동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부드럽지만 강력한 세정력으로 치아나 잇몸 손상 없이 플라그와 치주 포켓 속 세균,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