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30 14:04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크림 1+1 홍영기 브랜드'가 30일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600만 캐시가 걸려있고 "#기적의진정크림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8가지 OO OO을 통과하여 수많은 후기들을 과학적으로 증명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크림'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임상실험'이다.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서양송악 진정 크림이 완료한 8가지 임상 실험 중에는 피부 진정 효과, 홍조 완화, 피부톤 개선, ㅇㅇ ㅇㅇㅇ ㅇㅇ, 즉각 윤기 효과, 무자극인증 등이 있습니다"의 정답은 '피부투명도개선'이다.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특허받은 서양송악 추출물과 ㅇㅇ ㅇㅇ ㅇㅇ ㅇㅇ, 그리고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제품이며 진정과 보습에 특효가 있는 진정 크림 입니다"의 정답은 '자연유래진정원료'이다.

"밀크터치의 베스트 셀러 제품,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ㅇㅇㅇㅇㅇ을 받은 제품입니다"의 정답은 '무자극인증'이다.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 OOO OO에 도움, 피부톤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즉각 윤기 효과, 무자극 인증 등 8가지 임상 실험을 완료하여 수많은 후기들을 과학적으로 증명했습니다. O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붉은기개선'이다.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고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에 함유된 자연 유래 진정 원료 중 ㅇㅇㅇㅇㅇ 은 바다의 이슬이라 불리며 피부 진정 작용이 우수합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띄어쓰기없이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로즈마리잎'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