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31 10:02
엘리뷰 자동 롤러 고데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엘리뷰 자동 롤러 고데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엘리뷰 자동 롤러 고데기 30% 할인'이 3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엘리뷰 자동 롤러 고데기는 좌우 OOO도 회전이 가능한데요,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엘리뷰 자동 롤러 고데기'를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360'이다.

"엘리뷰 자동 롤러 고데기는 3단계 온도조절 기능으로 ㅇㅇㅇㅇ이 가능한데요.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빠른예열'이다.

"엘리뷰 자동 롤러 고데기는 스마트스토어에서 스토어찜 할인 OO%쿠폰과 소식알림 동의 장바구니 할인 OO%쿠폰이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OO에 공통으로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5'다.

"리뷰 자동 롤러 고데기는 ㅇㅇㅇㅇㅇ 세라믹 이온 기술로 정전기를 제거하고 손상을 최소화시켜 부드럽고 윤기 있는 헤어스타일 연출을 도와준다"의 정답은 '다이아몬드'이다.

한편, 엘리뷰 자동 롤러 고데기는 머리카락만 몇가닥 잡아서 넣고 버튼만 눌러서 360도 회전 (양방향으로 회전도 가능)하며 자동으로 웨이브를 만들어준다.

굵은 웨이브부터 단발 웨이브까지 자연스럽고 탱글한 웨이브 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다이아몬드 세라믹 이온 기술이 들어가 정전기를 제거하고 모발 손상을 최소화 시킨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