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3.31 11:02
커플체어2+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커플체어2+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커블체어2+1 이벤트'가 31일 오전 11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커블체어는 특허청으로부터 착석시 OOOO로 유도해주는 기술을 특허 받았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커블체어2+1'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바른자세'이다.

"에이블루 대표상품 커블체어는 커블체어 컴피, 커블체어 ㅇㅇㅇ 제품이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와이더'이다.

"자세교정의자 커블체어는 앉으면 ㅇㅇㅇㅇ 원리를 이용한 특허상품입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밀어주는'이다.

"커블체어의 곡선형 바닥은 몸이 어느 방향으로 흔들리든 OO까지 함께 움직여 척추가 휘지 않고 곧게 유지되도록 도와줍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골반'

에이블루는 50만개 돌파 기념 커블체어2+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커플체어 사용 후 불만족시 100% 환불 보상제와 커플체어 와이더를 무료증정한다.(이벤트 기간내 주문 금액 기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