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3.31 18:2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제주투브이알과 글로벌 프리미엄 빈백 쇼파 브랜드인 요기보가 VR 체험존 패키지를 출시한다.

‘제주투브이알’은 제주도 여행객들에게 일체형 HMD VR 기기를 통해 제주도 여행지를 360도 VR영상으로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제주투브이알이 요기보와 손잡고 출시하는 VR패키지 결합상품은 호텔의 로비 또는 부대 시설 등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에서 휴식은 물론, 놀이와 VR 체험까지 가능하도록 공간을 구성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200여개 이상의 제주 여행지 영상과 가상현실 체험, 다양한 VR 게임 등이 탑재되어, 여행자들은 물론 호텔에 묵는 모든 투숙객에게 VR체험의 즐거움을 더욱 편리하게 선사할 수 있다.

호텔 뿐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콘텐츠를 필요로 하는 키즈 카페, 어린이 놀이터 등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키즈전용 상품 또한 개발 중에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헬로 키티 뮤지엄, 레일 바이크, 번개레이싱 등의 여행지 VR영상과 가상현실 게임, 다큐멘터리 등 콘텐츠를 제공하여 VR 기술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한다.

해당 결합상품은 호텔, 게스트하우스, 카페, 등 고객을 위한 휴게 공간을 시작으로, 부대시설을 구성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를 대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업체마다 원하는 공간의 크기나 시설 운영 목적에 따라 상담을 통해 맞춤형 요기보 빈백 인테리어를 제안받을 수 있으며, 제주투브이알과 패키지로 함께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