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1 10:01
밸런스풋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밸런스풋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밸런스풋패드S 반값'이 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거짓말 같은 성능과 거짓말 같은 할인의 콜라보 밸런스풋패드S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밸런스풋패드는 EVA, 실리콘 소재와 달리 OOOO 소재로 제작되어 발에 오는 부담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소재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밸런스풋패드S'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우레탄젤'이다.

"밸런스풋패드의 업그레이드 버전 밸런스풋패드S는 OOOOO기능이 추가되어 충격완화는 물론 피로회복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O에 들어갈 기능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지압마사지'이다.

"밸런스풋패드는 개인의 발 모양에 맞는 맞춤형 퍼스널 OOOOO로 우수한 착용으로 몸의 밸런스를 지켜줍니다. 여기서, OOOOO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아치서포트'다.

"밸런스풋패드S에만 있는 ㅇㅇㅇ을 포함한 9개의 지압점은 인체의 소화기 기관 등을 자극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합니다"의 정답은 '용천혈'이다.

라이프굿즈는 1일 최대 55% 대표 제품 세일에 나선다. 밸런스풋패드S는 발바닥이 얇고, 보행시 뒷꿈치가 불편하거나 얇은 깔창의 신발을 편하게 싶고 싶은 사람에게 좋다. 밸런스풋패드는 복원력이 좋은 우레탄젤을 사용하여 개인의 체중과 발모양에 따라 알맞은 아치 서포트를 도와준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