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1 13:43
'듀비앙코'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연우 듀비앙코'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연우 듀비앙코' 세상에 없던 휴대용 디퓨저!가 1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OK캐쉬백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듀비앙코'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적립이 되지 않는다. 또 친구에게 퀴즈를 공유하면 1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듀비앙코'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듀비앙코의 향 중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주어 거실에서 사용 하기 좋은 향은 D2 와 D○ 이다. (숫자)"의 실시간정답은 '7'이다.

오후 3시 문제 "듀비앙코와 연우의 콜라보 영상에 등장하는 듀비앙코의 색상은 ㅇㅇ색이다"의 정답은 '검정'이다.

오후 4시 문제 "듀비앙코의 매력적인 향기의 비결은 ㅇㅇㅇㅇㅇㅇ 의 기준을 준수한 최고급 등급오일 사용이다"의 정답은 '국제향기협회'이다.

오후 5시 문제 "연우의 추천 듀비앙코 best5 중 풍부한 플로럴 계열의 중독성 있는 향의 이름은 ㅇㅇㅇ이다"의 정답은 '러브미'이다.

오후 6시 문제 "과일들과 푸른 풀내음을 블렌딩한 듀비앙코의 베스트 셀러 D9은 ㅇㅇㅇㅇ이다"의 정답은 '레드프룻'이다.

1533년 이탈리아 피첸체의 명문 가문인 메디치가의 딸 카트린 드 메디치와 프랑스의 앙리 2세가 결혼하면서 그녀의 조향사인 비앙코가 파리로 건너가 전 세계 최초의 향수 전문점을 시작하게 된다. 비앙코의 도전정신에 영감을 받아 일상을 향기롭게 하기 위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휴대성과 간편함을 고려한 프리미엄 팩 portable 디퓨저 Dubianco를 세계 최초로 출시하였다.

듀비앙코 MIX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프리미엄 향 10가지를 한번에 담았다. 전문 조향사의 오랜 개발로 블렌딩 된 향으로 더 고급스러운 입체적 향을 느낄 수 있다.

또 듀비앙코 디퓨저에는 폼알데하이드, 메탄올, 글리옥살, 아세트알데하이드 등 유해 물질 4가지가 첨가되지 않았다. 모모랜드 출신 연우가 모델로 활동 중이다.

'듀비앙코' 세상에 없던 휴대용 디퓨저 OK캐쉬백 오퀴즈.
연우듀비앙코 세상에 없던 휴대용 디퓨저 OK캐쉬백 오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