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4.01 18:02
코웨이의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 제공=코웨이)
코웨이의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제공=코웨이)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코웨이가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K-BPI) 조사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정수기 부문은 22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는 18년 연속 1위다. 

올해 22년 차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의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로 바꾼 것이다.

박정은 코웨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관왕은 코웨이 브랜드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코웨이만의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더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