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4.02 09:2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유라가 지난 1일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신제품 ‘ENA8’을 공식 출시했다.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머신’이라는 타이틀이 붙여진 ENA8은 스위스 유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아름다운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돋보이는 신제품이다. 

색상은 매시브 알루미늄,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 노르딕 화이트로 총 4가지의 아름다운 색감으로 출시된다. 크리스탈 컷팅 디자인의 원통형 물탱크가 적용돼 주방 인테리어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시그니처 라인인 ENA8매시브 알루미늄은 스위스 전통 장인 정신으로 제작된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해 정밀하게 제작된 라인이다. 고급 알루미늄 소재의 높은 내구성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광택을 자랑한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유라의 정교한 커피 추출 기술이 집약된 ENA8은 바리스타 퀄리티의 10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제공한다. 

유라의 IoT 기술 ‘스마트 커넥터’가 기본 탑재됐다. 원거리에서도 스마트폰 앱을 통한 커피 추출, 나만의 레시피 저장이 가능하다. 앱으로 커피머신 상태 체크 및 관리도 할 수 있어 스마트한 홈카페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ENA8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 ‘레드닷 어워드 2019’와 ‘iF 디자인 어워드 2019’에서 최고 작품상을 섭렵했다.

오스트리아 소비자 정보 협회 ‘VKI’와 독일의 소비자 테스트 기관인 ‘슈티프퉁 바렌테스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우수한 품질은 물론 압도적인 커피 맛으로 인정받았다.

유라는 4월 한달 간 ENA8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레드, 블랙, 화이트 색상에 한하여 3%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ENA8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티 커피 원두나 유라 액세서리, 소모품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