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4.02 10:5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혁신적인 EMS 운동기구로 편안하면서도 확실한 운동을 도와 이목을 끌고 있는 주식회사 어태치의 플릭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운동기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집안에서도 간편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의 유행이 시작되면서 이를 위한 운동기구의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대부분의 운동기구는 조작법이 복잡하거나 부피가 커 가정에서 사용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다. 이에 주식회사 어태치의 플릭이 뛰어난 성능과 휴대가 간편한 EMS 운동기구 플릭(FLEEK)을 출시하며 많은 홈트족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마이크로 트레이닝이라고도 불리는 EMS 운동기구는 저주파로 근육을 자극해 운동 효과를 높여주는 것으로, 복부의 근육 세포가 활성화되면서 복근이 강화될 뿐만 아니라 셀룰라이트를 개선하고 체중을 감소시켜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다. 또 체내 노폐물 배출, 재활 치료까지 다방면으로 효과가 있는 만능 운동기구이다.

플릭(FLEEK)은 EMS 운동기구의 장점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데다 충전식의 무선형으로 이루어져 시간이나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단 10초의 준비 시간과 20분의 착용 시간으로 6시간에 달하는 운동 효과를 내는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주식회사 어태치의 플릭은 간편하면서도 효율적인 운동을 돕기 위해 가벼운 마사지 모드부터 강력한 트레이닝 모드까지 총 54가지의 세밀한 설정이 가능하도록 제품을 제작했다. 또 한 번의 충전만으로도 240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반영구적인 사용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주식회사 어태치 관계자는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큰 상을 받게 되는 영예를 안아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